본문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발재반점 박민호 과장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발재반점 작성일17-03-22 17:34

본문

안녕하세요 발재반점 박민호 과장입니다.
우선 답변이 너무 늦은점에 대해서 사과말씀드립니다 식사중에 큰 불편함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드리고 매장내 식기세척이나 청결문제 정확하게 체크하여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내방에 주신다면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로 즐거운 식사자리가 될수있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
 > 몇분전  짜장면 때문에 메일보내고 새우완탕면 국물마시다 그릇에 오래된  국수가락이 눌러붙어있네요 국물마시려다 드러워서 더이상 안먹고 그냥 나왔네요. 개인점주인지 매장직영인지 잘모르겠지만  발재반점  식기확인도 잘안하는데 밥먹고 싶겠어요??곡객센터 전화번호 없어요?? 게다가 본사도 전화도 안받고  생어거스틴과 본사가 같던데  이제 주변및 회식에 고려해봐야할 문제인거 같네요
 >
 >

접속자집계

오늘
67
어제
115
최대
355
전체
72,801